결혼생활/부부 이야기

강남애견카페 :: 논현동 봉브라더스, 깨끗하고 깔끔한 카페🐾

01. 강남 애견카페 봉브라더스

비숑프리제 있는 곳

귀여운 강아지들이 많이 있는 이곳에 특히 비숑프리제가 있는 애견카페로 유명하다고 해요. 사람들도 많이 오는 애견들의 천국 봉브라더스에 왔어요. 귀엽게 미용을 한 비숑프리제와 다른 강아지들이 많이 있었어요. 큰 강아지는 없고 중소형사이즈의 강아지들이 많았어요.

정신 없이 돌아다니는 강아지들, 사람을 정말 좋아해서 사람들을 졸졸 따라다니고 있었어요. 강아지들끼리 사이도 좋아서 쫓고 쫓기는 놀이를 하는 강아지들이 많았답니다.

강아지를 좋아해서 강아지를 분양받아서 키울 생각을 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 비숑프리제가 너무 귀여워서 강아지를 키우기 전에 강아지들과 놀려고 애견카페에 자주 가고 있습니다.

 

이 강아지가 너무 귀여웠어요. 정말 순하고 털도 부드러웠어요. 저희 곁을 떠나지를 않고 있더라구요. 음료 하나를 주문해서 자리에 앉아서 강아지들과 놀았는데, 강아지들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도 정말 많이 찍었답니다.​

다른 강아지들도 많았어요. 손님들은 낮 시간대여서 그렇게 많지는 않았고 저희를 포함해서 네 팀 정도 있었답니다. 강아지를 데리고 오지 않아도 입장할 수 있어요. 한 사람 당 음료 한 잔씩 주문하면 되는데, 일반 카페보다는 조금 비싸요. 애견카페는 음료가 조금 비싸답니다.

​코가 몽글몽글한 비숑프리제, 털이 정말 부드러워서 인형 같았어요. 비숑프리제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비숑프리제는 착하고 순하기로 유명한 강아지예요. 사람을 정말 잘 따르는 강아지이기도 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

 

02. 인테리어

​살짝 들어올렸더니 포즈를 잡고 있는 강아지들, 이 곳 애견카페는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강아지들이 놀기에 충분한 공간이예요. 강아지들 산책도 시키고 운동도 시키면서 견주분들은 또 마음 편하게 휴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03. 분위기

강아지들 마음껏 귀여워해주는 중

​애견카페의 특징 중 하나가 새로운 손님이 오면 모든 강아지들이 달려가서 짖어요. 처음에 가면 깜짝 놀랄 수 있는데, 강아지들은 반가워서 그러는 거니까 나중에는 되게 웃기고 귀엽답니다.

프렌치 불독도 되게 귀여웠어요. 생각보다 되게 힘이 강하고 날렵했어요. 이곳 저곳 테이블이 있는 곳으로 오더라구요. ​식탐이 많아서 그런건지 제 음료수를 뺏어 먹으려고 했어요. 다른 강아지들과도 사이좋게 놀고 있었답니다.

 

뭔가 되게 웃긴 포즈의 강아지, 여기는 중소형강아지들이 대부분이여서 큰 개를 무서워 하시는 분들이나 어린 아이들도 입장할 수 있어요. 강아지들도 이곳에서 사람과 다른 강아지들과 사회성을 기르고 운동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여기는 강아지 냄새가 살짝 났는데요, 겨울이여서 환기를 할 수 없어서 그랬던 것 같아요. 그래도 그렇게 냄새가 많이 나지는 않았어요. 애견카페에 간다면 봉브라더스 정말 좋은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강남에서 가깝기도 하고 예쁜 소형견을 많이 만날 수 있는 애견카페입니다.

 

04. 찾아오시는 길

 

봉브라더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8길 39 2층 (논현동 181-12)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