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생활/부부 이야기

강남 신논현역 홍차카페 :: 클로리스티룸

01. 앤틱한 분위기 클로리스티룸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강남카페! 클로리스티룸(CHLORIS TEA ROOMS) 신논현역 4번, 5번 출구를 나와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우리는 4번 출구에서 만나서 고고! 찾기 너무 쉬워요. 여기 사람들이 진짜 많이 있어서 웨이팅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

02. 카페 위치

​2층까지 있는 곳이고 신논현역이랑 제일 가까워요. 강남역에서 걸어가도 괜찮아요. ​티 전문점 답게 여러가지 티를 마실 수 있는 곳이구요. 밀크티가 유명한 곳이예요.​ 다만, 티팟에 안주는 곳이니까 참고하세요.​

03. 카페 인테리어

건물 깨끗하고 너무 예뻐요.

클로리스티룸에 가면, 밀크티 주문 필수! 우리는 클래식밀크티랑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다른 티들도 많이 있었지만 이게 제일 맛있어보였어요. 크레이프랑 타르트도 있었는데 다음에 먹어보려구요. 1층 주문하고 기다렸는데요. 여기는 직접 가져가야해요. 계단이 있어서 오르락내리락해야하는데 조금 힘들 수 있어요.

​분위기 최고입니다. 다른 밀크티도 마시고 싶네요. 다음에는 다른 맛을 선택해야지! 가격은 조금 비싸다고 생각하는 편,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사진찍기에도 너무 예뻐요.

​음료 맛도 맛있는 편이예요. 엄청 개성있거나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맛있다고 생각할 정도로 딱 일반적인 맛있는 맛!

헐, 2층에서는 피아노, 그리고 고급진 느낌의 인테리어! 인테리어가 마치 중세풍을 폴폴 풍기고 있어 더 예뻤어요. 분위기 너무 좋고 접시도 예쁘고 조명도 예뻤던 카페 내부 분위기 마음에 들어요.

밀크티는 물론 맛있는데요. 케이크도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강남역 갔을때 한번 가면 좋은 곳이에요! 예쁘고 맛도 좋은 클로리스티룸, 추천합니다. 플레이팅 빼고는 다 마음에 들었어요. 오르락내리락하는거 조금 힘들지만 지하철 역에서도 가까워서 바로 카페에 가기 좋아요.

 

다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 신경써야 한다는 점, 사람 없을 때 한가할 때 가면 더 좋은 것 같아요. 인기가 많은 곳이다보니까 조금 섬세한 부분은 부족한 것 같아요. 뭔가 외국 분위기가 물씬 나는 카페라서 요즘 비슷비슷한 카페들이 많은데 카페가 개성이 넘쳐서 좋았어요.

앤틱풍 분위기가 가득한 카페였답니다. 한번쯤은 가볼만 한 것 같아요. 사진찍으로, 그 다음에는 굳이 여기까지 지하철 타고 가고 싶지는 않은데 집 근처에 있다면 자주 가고 싶은 분위기의 카페이기는 했어요. 텀블러도 예쁘고 굿즈상품도 판매하고 있었던 곳이였답니다.

 

04. 찾아오시는 길

클로리스 신논현점

 

클로리스 신논현점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2길 12 (역삼동 809-3)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