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사진 정리, 인형 좋아하는 루이와 구름이

강아지 사진 정리

마지막 날이기도 하고 올해는 루이랑 구름이 찍은 사진이 너무너무 많아서 사진정리하다가 한번 올린 사진도 있고 아예 안올린 사진도 있고 해서 이렇게 따로 정리를 해보았다.

사진을 날짜별로 정리했는데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올리지 않은 사진도 너무너무 많았다. 그리고 강아지사진이니까 뭔가 글보다는 짧게 이미지로 해서 올리고 싶어서 따로 사진을 정리해놨다. 사진이 정말정말 많았다.

 

스툴에 올라가서 이상한 곳을 쳐다보고 있는 루이와 구름이. 어딜 보고 있는건지 모르겠다! 이렇게 바보처럼 보고있다. 스툴은 구름이가 땅을 파는 것처럼 해서 조금 고장이 났다.

 

여름에 더울 때 부엌에서 찍은 사진! 사실 여기 집도 좋은 편이지만 얼른 이사를 가고 싶다. 서울보다는 이제 조금 조용한 곳으로 이사를 가고 싶다. 겨울이라서 산책가는 것도 힘들고 정말 싫다. 너무 춥다 정말 진짜로!

 

올해 여름에 엄청 더웠다. 한국 여름은 정말 엄청 덥다. 더운데도 인형이랑 잘 놀고 있었다. 정말 정신 없이 더워서 너무너무 힘들었던 올해 여름, 내년에도 덥겠지 강아지 미용도 깨끗하게 했었다! 루이 털 짧았던 모습! 바보같다. 루이는 털이 있어야 귀엽다.

 

인형을 꼭 안고있는 루이! 귀도 쫑긋하고 귀엽게 나왔다! 요즘은 더 바보같은 짓을 많이한다.

 

이번엔 페트병! 페트병을 가지고 있는 구름이와 루이.

 

특히, 루이가 페트병에 관심이 많다. 노는 것은 구름이보다 더 관심이 많은 루이! 먹는 것도 물론 구름이보다 관심이 많다. 구름이가 성격이 무서워서 루이한테 자주 화낸다.

 

TV를 보고 있는 루이! 루이는 이것저것 관심이 정말 많다.

 

슈퍼맨 포즈를 하고 있는 루이 모습
뭔가 포즈들이 다 웃긴 것 같다!

 

캐논 200D II 18-55mm 64G 패키지

1,090,000

 

일부 게시물의 경우에는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