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케이크 애견 간식 펫 베이커리 제인스키친

강아지 케이크 애견 간식 펫 베이커리 제인스키친

  • 이전에 작성한 글로, 현재는 제인스키친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루이와 구름이가 맛있는 케이크를 먹었어요. 케이크라니! 강아지도 먹는 수제케이크가 있는데요. 프리미엄 수제 간식을 만드는 제인스키친이라는 곳에서 주문해서 먹은 케이크예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깜짝 놀랐어요. 퀵으로 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완전 감동이었어요. 강아지들 생일은 3월달이라서 특별한 날은 아니지만 강아지들도 케이크를 먹고 싶을 때가 있다고 생각해요.

 

강아지 수제케이크

수제케이크라서 그런지 강아지들에게 좋은 재료로만 만든 수제케이크, 케이크 가져오고 나니까 강아지들이 냄새를 맡고 구름이와 루이가 케이크 옆에서 서성거리고 있었어요.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조금 습기가 생기기는 했지만 바로 퀵으로 보내주신거라서 신선해요! 사이즈가 커서 한 4번 정도 덜어서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양이더라구요. 제인스키친이라고 라벨이 붙여져 있어요. 와인색 리본으로 깔끔하게 세팅되어서 온 제인스키친의 강아지 케이크!

 

 

케이스도 깔끔하고 강아지용 케이크라서 그런지 겉에는 깔끔해요.크림이나 그런거 전혀 없는 순수 강아지에게 좋은 재료들로 만들어진 강아지 케이크! 저희가 주문한 강아지 초콜릿 케이크 초콜릿 대신에 캐롭파우더가 들어간 케이크예요.화이트 초콜릿 대신에 코코넛 슬라이스가 들어갔어요. 블로그도 있고 인스타그램도 있는 곳, 제인스키친에서 강아지 이름이 제인인가봐요.

아이고 귀여워라!

루이와 구름이에게 맛있는 케이크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실버푸들을 키우고 계시는 것 같은데, 강아지수제케이크는 제인스 키친이 최고예요! 저도 나중에 요리실력을 열심히 키워서 나중에 강아지 케이크를 만들 수 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강아지 간식도 이것저것 먹지만 루이와 구름이는 케이크가 처음이예요. 처음 케이크를 보자마자 되게 궁금한 것 같았어요.

 

정확히 얘기하면 janes_kitchen_ 이라는 곳이구요. 인스타그램에도 있어요. 방배동에서 퀵으로 보내주셨어요. 이곳에서는 다양한 펫 베이커리를 만들고 있어서 맛있는 케이크를 먹을 수 있어요.

 

캐롭파우더로 만든 초콜릿 케이크(초콜릿이 들어가지는 않았답니다.)

사진과 동영상을 너무 많이 찍어서 이거 케이크 얘기만 할 수는 없고 루이와 구름이 이야기도 하면 요즘 루이와 구름이가 자꾸만 뭐가 먹고 싶은가봐요. 집에 강아지 간식이 있기는 한데, 매번 똑같은 것만 주면 질리잖아요. 사람도 마찬가지인 만큼 이번에는 특별히 강아지 케이크를 준비했어요.

 

루이와 구름이는 강아지 케이크도 먹는 강아지들이랍니다.
특별하지 않은 날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강아지수제케이크!

 

안에는 각종 야채로 만든 강아지들에게 좋은 건강식이 있었어요.

너무 많이 주기는 그렇고 루이와 구름이가 한 조각씩 먹을 수 있게 보기좋게 잘라서 강아지 그릇에 담았어요. 벌써부터 얼른 먹고 싶어하는 루이와 구름이!

참고로 요즘은 강아지들 생일도 꼼꼼히 챙기시는 분들이 많아서 강아지 케이크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있잖아요. 강아지 케이크를 위한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는 없으니까, 서울에서는 제인스키친에서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어요.

직접 만들어서 하나밖에 없는 케이크를 수제로 만들어서 먹일 수 있어요. 케이크라도 수제음식이다보니까 아무래도 빨리 먹는 것이 가장 좋아요. 나중에 먹게 되면 상할 수가 있으니까요.

 

당근도 들어있는 것 같고 고구마도 들어있는 것 같았어요.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있어서 다 뭘로 만들어졌는지는 모르겠지만 강아지들이 잘 먹을 수 있는 재료들로 만들어졌어요. 만약에 강아지 수제케이크 의뢰할 때, 알레르기가 있는 성분이 있으면 미리 말씀을 나눠서 의뢰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한 조각씩 총 두조각 루이와 구름이 하나씩 나눠주었어요. 아직 크게 3조각이 남아있으니까 세번 더 먹을 수 있어요. 남은 것은 내일 먹기로 해요.

 

이렇게 평소에 먹는 강아지 밥그릇에다가 한조각씩 담았어요!
강아지들 케이크도 먹고 기분 좋네! 살다보면 케이크도 먹을 수 있는거야!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니까 케이크 뿐만 아니라 머핀도 있고 다양한 간식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저런거는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루이와 구름이는 이제 잘 먹을까요? 맛있게 케이크를 먹어봅니다! 벌써부터 빨리 달라고 뿅뿅 거리네요!

 

열정적인 표정으로 케이크를 바라보고 있는 루이와 루이를 바라보고 있는 구름이.
빨리 먹어도 된다는 신호를 보내달라고 저를 쳐다보고 있었어요.

 

열심히 케이크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너무너무 먹고 싶은지 진짜 표정이 엄청 먹고 싶은 표정이예요. 옆에서 보고 있으면 너무나 웃겨요.

 

이제 먹어도 돼! 먹어! 이렇게 얘기하니까 생전 처음 케이크를 먹어보는 루이!

 

 

케이크를 맛있게 먹는 강아지

냠냠냠, 열심히 케이크를 먹고 있습니다! 살면서 가장 큰 음식을 먹어보고 있는 거예요. 항상 강아지 사료나 간식은 입 안으로 쏙 들어가는데 케이크는 조각으로 잘라도 사이즈가 크니까 입으로 하나하나씩 조금씩 먹고 있어요. 다음부터는 케이크를 더 작게 잘라서 줘야겠어요.

 

 

먼저 맛을 조금씩 보면서 케이크를 움직이고 있었어요. 케이크 윗 부분이 아래로 떨어졌어요. 아래에 떨어진 케이크 냠냠 맛있게 먹어요. 청소하기 조금 귀찮은데, 그래도 루이가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까 기분이 좋아요.

맛있는 것은 다 먹을 수 있는 루이는 열심히 먹었어요. 구름이는 케이크를 보고 냄새를 열심히 맡았는데, 과연 잘 먹을까요?

 

구름이도 되게 맛있게 먹고 있어요.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재료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재료로 만들어진 수제케이크라서 강아지들이 너무너무 좋아해요. 어느새 반 정도를 먹고 있는 루이와 구름이랍니다! 정말 맛있게 먹고 있는 모습을 보니까 기분이 좋아요. 너무너무 귀여워요. 되게 얌전히 잘 먹고 있더라구요. 케이크이지만 꼭꼭 씹어먹어야해요.

너무너무 맛있게 먹더라구요. 특별한 날 강아지 수제케이크 주문하는거 찾으시는 분 있으시면 제인스 키친 좋은 거 같아요. 방배동에 있는 매장이고 퀵으로 배달도 해줘서 편하게 주문만 하면 되거든요. 케이크 뿐만 아니라 머핀도 있고 이것저것 강아지 간식들이 많이 있어요. 강아지들이 먹을 수 있는 맛있어 보이는 수제음식들을 만드는 펫 베이커리 제인스 키친!

루이와 구름이가 정말 맛있게 먹었고요! 사이즈가 커서 내일 또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강아지 수제간식이나 강아지 건조간식, 강아지 케이크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서 꼭 사서 강아지에게 급여해보세요. 루이와 구름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보는 제가 다 행복하네요.

루이와 구름이가 열심히 먹을 때 동안 흘린 케이크 가루들을 열심히 물티슈로 닦아주었답니다. 냠냠 하면서 먹는 모습이 참 귀여웠어요. 루이와 구름이의 맛있는 수제 케이크 먹짤! 되게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