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사 리얼 오메가트릿(+ 루이 구름이의 최애 간식)

탐사 리얼 오메가트릿

이것은 탐사리얼 오메가트릿이라고 합니다. 연어맛인데 다른 맛도 있습니다. 루이 구름이가 정말 좋아하는 간식입니다. 해피도 이 간식의 맛을 한번 맛보니 정신을 못차리더군요. 일단은 기본적으로 강아지들이 돼지라서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간식도 많이 먹어버리면 설사를 하기도 하고 배가 안좋아지는데 강아지들은 그걸 모르죠.

사실은 지금까지 찍은 사진들이 많은데, 이걸 언제 업로드할까 블로그를 조금 꾸민 다음에 다시 업로드를 할까 고민이 많았습니다만 그래도 가지고 있는 사진들이 많아서 일단 올려놓고 조금씩 같이 바꿔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자료들이나 사진들이 너무 많은데, 모든 사진을 다 관리할 수도 없고 정리할 수도 없기 때문에 일단은 필요한 사진들 위주로 모두 업로드를 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네모 형태의 간식입니다. 먹기 참 좋게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주기가 편하기 때문에 강아지들이 정말 잘 먹습니다. 먹기 편한게 좋은 건 사람이나 동물이나 마찬가지인가 봅니다.

강아지 키우는데 간식 비용도 장난아니게 많이 듭니다. 이거는 정말 먹기도 좋고 건강에도 좋을 것 같으면서도 아무래도 먹기 편하게 되어 있는 트릿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자주 주게 됩니다. 금방 먹기도 하고요.

 

매의 눈처럼 바라보는 구름이입니다. 바닥에 떨어트리면 강아지들이 싸우기 때문에 순서대로 강아지들에게 나눠줘야 합니다. 간식을 주기 전에 강아지들을 불러서 간단한 훈련을 진행하면 더욱 좋습니다.

강아지들에게 간식을 너무 많이 주게 되면 밥을 안먹을 수도 있기 때문에 적당히 눈치보면서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귀여운 루이와 구름이입니다. 정말 귀엽지 않나요?

강아지들 찍은 사진들이 꽤 있는데, 요즘 이것저것 많이 하느라 바빠서 업로드를 많이 못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정말 오랜만에 쓰는 글입니다. 업로드해야할 사진들도 정말 많고 글도 많이 써야하고 부지런하게 살아야겠어요. 정말 부지런하게 말이예요. 저도 많이 구매하는 강아지 간식 탐사 리얼 오메가트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