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캣도그 소개

블랙캣도그

저희 블랙캣도그는 강아지 관련 정보 및 용품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고객님께 좋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강아지는 단순한 동물이 아닌 가족입니다. 사랑스러운 반려견에게 필요한 모든 것들을 제공해주는 곳, 바로 블랙캣도그입니다.

우리나라 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 하지만 아직까지 제대로 된 반려견 용품 전문점이 부족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국내 최초이자 유일무이한 강아지 전용 패션몰인 블랙캣도그가 있으니까요. 반려견에게 필요한 모든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고객님들께 더 나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겠습니다.

사랑스러운 반려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있는 곳!

  •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블랙캣도그"입니다.
  •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곳에는 어떤 곳이 있나요?

반려동물과의 교감을 통한 힐링

블랙캣도그는 반려동물들의 건강증진과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각종 용품들을 제조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저희들은 동물병원용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품질 좋은 사료를 공급받고 있으며, 애견용품업체로는 유일하게 전국 매장에 입점하여 소비자들께 직접 다가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많은 연구개발을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도록 하겠습니다.

반려동물 문화 선도

당사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하여 직접 제조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전국 각지에 대리점망을 구축하여 오프라인 매장에도 진출중이며, 앞으로도 더욱 더 많은 판매채널을 확보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반려동물 종합유통 브랜드로 도약하겠습니다.

반려동물 문화 확산

블랙캣도그는 반려동물과의 교감을 통한 정서적 안정감 향상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입니다. 저희는 동물매개치료사 자격증을 보유한 연구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반려견 훈련소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단순히 애완동물 용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보호자와 반려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내고자 합니다. 예를 들어 산책시 배변봉투를 깜빡했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배변봉투 케이스, 목줄 없이도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애견 운동장, 그리고 강아지와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포토북 제작 등 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아이디어들을 실제 제품으로 구현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반려견 등록제란 무엇인가요?

동물보호법 제12조2항에 따라 동물등록 대상인 개를 소유한 사람은 전국 시·군·구청에 반드시 동물등록을 해야 합니다. 미등록 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꼭 등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