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평균 수명, 강아지 오래 살게 하는 방법

강아지 평균 수명, 강아지 오래 살게 하는 방법

누구나 애견이 언제까지나 건강 장수하기 바랍니다. 장수하는 개들은 몇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반려견 사료 고르는 법, 애정 따라 하기, 스킨십 등 반려견의 장수 비결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개가 장수하기 위한 식사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것이지만 먹는 것이 몸을 만드는 기본입니다. 그것은 개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만약 좋은 식사를 한다면 더 오래 살 것입니다. 나쁜 식사를 하고 있으면 오래 살 수 없어요. 최근 개의 평균 수명이 증가한 것은 개 사료의 역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역사를 돌아보는 것으로 시작해요.

음식물 쓰레기가 개에게 영양분이 될 뿐만 아니라 양파를 먹으면 안 되는 성분까지 포함하고 있다는 것은 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개의 영양을 고려해 만든 개 사료가 등장하면서 상황이 크게 달라졌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고 주머니에서 꺼낼 수 있는 건성 식품, 혁명적인 모습이었다고 생각하고 강아지들을 예전보다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건성 식품, 기대수명이 획기적으로 늘었습니다. 40년 전만 해도 개의 평균 수명은 3살 정도였지만, 지금은 15살에 가깝습니다.

개 사료 회사들은 그들의 연구를 계속해왔고, 품질은 증가했고, 최근에는 더 많은 제품들이 "프리미엄"이라고 불렀습니다. 손으로 만든 수제 사료는 신선하고 영양 흡수율이 높으며, 시판되는 식품에는 고온 가열이나 영양분을 잃는 쓸모없는 첨가물이 들어 있는데 그것이 원인인지 검토 중입니다.

매일 식사를 만드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개들의 영양분이 인간과 다르기 때문에 공부하지 않았다면 반대로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이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불필요한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은 수제 식품도 판매되었습니다.

 

 

장수에 이어지는 채소 과일 등 추천 음식

반복되겠지만, '이것만 먹어도 좋다'는 말은 없습니다. 작은 효과에도 길어져 장수로 이어집니다. 여기 추천할 만한 야채나 과일이 있습니다.

  • 야채 : 토마토, 브로콜리 양배추, 무
  • 과일 : 사과, 귤, 감
  • 기타 : 연어, 깨

채소에는 토마토에는 '리코펜'이라는 성분이, 브로콜리에는 모두 항산화 효과가 기대됩니다. 배추와 무에는 암 예방 효과가 기대됩니다. 과일은 사과 껍질 '안토시아닌' 귤에 'γ-카로틴(비타민A)'이 많이 들어 있어 항산화 효과가 기대됩니다. 게다가 연어는 산화 방지 효과가 기대됩니다. 특히 참깨도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무리 성분이 건강하고 햇볕을 많이 쬐어도 비만을 유발하기 때문에 역효과가 납니다. 토핑이나 간식으로 줄 경우 하루 적정 열량의 10% 이내로 주세요.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조금 전까지만 해도 "마당의 개집에 개가 있는 게 당연하다"고 했지만, 지금은 "방 주인"입니다. 반려견의 건강을 생각하면 어쩔 수 없는 가족화가 진행된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집 밖은 기온과 날씨 변화가 심합니다. 사고와 감염의 위험도 있습니다. 당신이 아프다는 것을 깨닫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집에 머무른다면, 더 안전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집에만 있는 것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가정에서도 사고가 발생하는데 여름에는 열사병에 주의해야 합니다. 제대로 봤을 때 특이한 점이 눈에 띄지 않으면 밖에 있는 것과 같습니다.

 

동물 병원

많은 주인들이 아프면 동물병원에 가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하지만, 중요한 것은 더 악화되기 전에 동물병원에 가는 것입니다. 물론, 여러분은 과신하지 않고 평소의 자신을 보면서 문제를 조기에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랑에 너무 빠지면 스트레스를 받을 거예요.

주인의 태도를 언급합니다. 독신 여성들은 친구와 같은 방식으로 개를 대하는 방식을 이해하고 지나치게 높이 평가하는 경향이 있다고 설명됩니다. 이것은 개들에게 스트레스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분리 불안"은 강아지뿐만 아니라 주인에게도 문제입니다. 생각나는 것이 있다면 적당한 거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주의해주세요.

 

개들이 오래 살기 위해 운동을 해요

개들은 건강하기 때문에 잘 먹고, 잘 자고, 잘 노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수의 비결의 마지막 부분은 운동에 관한 것입니다. 강아지의 운동이라면 '걷기'를 떠올리며 매일 하는 운동인가요? '실내에서 운동만 해도 괜찮다'라고 설명하는 애견샵이 있는 것 같지만 산책이 필요 없는 강아지는 없습니다.

걷기는 운동뿐만 아니라 냄새까지 다양한 자극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밖에서 집 안에 없는 발견이 있는데, 그것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하는 일입니다.

 

비만은 수명을 단축시킵니다.

운동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뿐만 아니라 비만을 예방합니다. 비만한 개와 정상적인 개의 기대 수명은 거의 2년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비만은 면역력을 떨어뜨리고, 각종 질병으로 이어지며, 관절 부담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변형성 관절염과 같은 대형견은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운동이 건강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젊고 건강할 때의 이야기입니다. 여러분이 아프면, 나이가 들면서 운동을 할 수 없어요. 움직일 수 없는 병이 진행되는 악순환과 연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운동은 건강에 좋기 때문에 운동은 얼마든지 할 수 있지만 건강할 수 있습니다. '건강수명'을 미루며 일상을 무제한으로 보냈으니 어릴 때부터 적절한 운동이 될 수 있도록 열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