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발바닥이발기 발패드 미용하기(+ 애견 발바닥이발기)

[토마고] 부분 애견 발바닥이발기

  • KLC-109P BLACK EDITION

제가 특별히 사용해보는 강아지 발바닥이발기, 토마고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았습니다. 요즘 열심히 리뷰 쓰고 있어요. 정말 열심히 쓰고 있어서 리뷰가 조금 늦게 올라와도 이해 부탁해요. 이번에는 강아지 미용기기에 필수용품 중 하나인 강아지 발바닥이발기입니다.

발바닥이발기는요. 강아지 털을 자를 때 예민한 부분을 자르거나 발패드 같은 부분을 잘라야할 때 필요한 발바닥이발기인데요. 강아지 키우는 사람들은 아마 다 알겠지만 정말 발패드 털 미용하는거 원래 있었던 강아지이발기로는 조금 힘들 수 있어요!

 

애견 발바닥이발기 사이즈

사이즈는 이정도 자세한 스펙이나 이런것은 사이트나 판매처에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구요. 오랜만에 강아지 제품 리뷰하는거라서 기분이 좋네요. 뭔가 제가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니까 더 자세하게 설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블랙에디션이라고 해서 되게 사이즈가 작아요. 강아지 발바닥 털을 깎을 수 있는 부분이발기, 이거 완전 신세계임.

루이와 구름이가 발바닥에 털이 많은데, 특히 루이도 그렇고 구름이도 그렇고 털이 굉장히 빨리 기르는 편, 그래서 발바닥 털을 어떻게 하면 깎을 지 고민이 됐었는데 평소 이발을 하더라도 발바닥 패드도 그렇고 발바닥 털도 그렇고 이거 이발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이 되었어요.

 

일단 이 제품 스펙은 충전 안해도 건전지 만으로도 바로 사용이 가능해요. 그래서 충전시간 기다리는 번거로움 있을 때 사용하면 더 빠르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발바닥에 있는 털 관리 해주는거는 안전을 위해서도 매우 중요해서 이런게 정말 필요했는데, 원래 있는 강아지 이발기는 칼날 부분이 엄청 넓기도 하고 아무튼 이발이 잘 안되는 점이 문제예요.

 

털 관리하기

이거는 예민한 부분 털 관리하기 정말 좋아요. 발바닥이나 꼬리부분 아니면 배부분, 귀부분 을 관리하기에 정말 좋아요. 평소에 쓰는 이발기는 전체 털 정리하는데 좋지만 이렇게 작은 부분이나 군데군데 부분은 어려웠는데, 이걸로 사용하기 엄청 편리하더라구요. 건전지는 집에 있는게 있어서 넣어서 바로 사용을 해봅시다.

 

 

그리고 물세척이 가능한 부분도 있어서 세척 후에 건조시켜서 사용이 가능하고 오일로 발라서 관리가 가능한 부분이발기, 완전 짱 편리함, 루이와 구름이도 발바닥 이제 관리 편하게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칼날 분해 가능

칼날 분해가 되서 사용하고 난 뒤에 털 안에 낀거 빼서 정리할 수도 있고 여러모로 좋습니다. 건전지 넣고 사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다치지 않게 털 정리할 수 있어서 정말정말 좋습니다!

주의사항도 있기 때문에 강아지 제품이니까 주의사항은 그래도 한번씩은 꼭 읽어줍니다. 구성품이 되게 심플해요. 저는 구성품이 심플한게 좋아요. 관리하기에도 편하고 좋아요. 건전지로 되어 있어서 이걸로 털을 다 깎는게 아니라 부분부분만 정리해줄 대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루이는 털이 조금 쌔고 구름이는 보들보들 곱슬 털이예요. 칼날이랑 건전지 교체방법도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 있는데, 굳이 설명을 보지 않아도 될 정도로 간단한 방법이였어요. 칼날 같은 거는 사용하고 나서 오일을 발라주고 보관을 하는게 좋다고 하니 참고! 그래야 오래오래 쓸 수 있는 것 같아요!

 

 

강아지 미용하러 저희는 집에서 다 해결을 하는데요.

그래도 강아지 털도 잘 깎고 그래서 털이 길거나 정리할 때는 집에서 직접 해요. 주로 화장실이나 베란다에서 하는데 거의 화장실에서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발패드 털을 제거해야하는 이유는 미끄러운 방바닥에서 점프를 했을 때 다칠 수도 있어서 조심해야하는 것 같아요!

가끔 점프를 잘 못해서 미끄러지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이발기 구성품

구성품도 굉장히 간단하고 건전지만 넣으면 바로 작동!
충전기 넣고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고 건전지만 넣고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발바닥이발기 사용영상입니다!

 

 

이게 칼날 부분! 다치지 않게 조심하세요! 직접 사용을 했는데 처음에는 잘 안깎이더라구요.
털이 짧아서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그 길이 조절하는 거를 빼고 깎았는데 잘 깎아집니다!

사용영상 올렸으니까 한번 확인해보세요.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되게 깔끔한 것 같아요!

보관하기에도 좋고 사용방법도 간단해서 집에서 발패드 털이나 귀 부분 털이나 부분부분 털 잘라야 하는 곳에 털정리하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사이즈도 작아서 사용할 때 굉장히 쉽게 사용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 뒤에 부분에다가 건전지를 넣습니다!

건전지는 AA사이즈 한개 들어가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편하답니다. 무게도 되게 가볍고 문제될만한 것은 없었어요. 발패드 털 정리하는데 정말 너무너무 편해요. 강아지발바닥이발기로 딱 좋아요!

 

발바닥이발기 건전지 충전

발바닥이발기에 건전지를 넣고 사용합니다. 한번 건전지를 넣고 얼마나 오래 사용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꽤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루이와 구름에게 사용을 해보니까 오래오래 사용을 할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이거는 털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건데요.
털 자를 때 보니까 루이가 털이 조금 쌘데, 잘 안깎이더라구요.

그래서 이걸 빼고 털 정리를 하니까 엄청 깨끗하게 잘 깎였어요!

 

발바닥이발기 사용

발바닥이발기를 사용해보고 있는데, 루이와 구름이가 와서 궁금해서 보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뒤에 부분도 이렇게 뺄 수 있어요! 바로 사용을 해봐야겠죠!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절삭력이겠죠. 털이 잘 잘리는게 중요하니까요.

 

짜잔, 깔끔하게 정리된 발패드 부분, 영상도 찍고 싶었는데 제가 루이를 잡고 있어야해서 사진만 찍을 수 있었어요. 깨끗하게 잘 잘라서 훨씬 발패드 털이 깔끔해졌어요. 절삭력도 나쁘지 않은 편, 굳이 미용실 가지 않고도 예쁘게 관리도 할 수 있어요. 털 정리하기에도 매우 편하고 금방 끝나요. 털 자르고 나서 루이 목욕도 했어요.

 

정리한 발패드와 정리하지 않은 발패드의 차이

 

다른 발은 아직 털 정리하기 전 사진인데요. 진짜 차이가 엄청나죠!
발패드 털 정리하면 이렇게 훨씬 깔끔해진답니다.
관리하기에도 편하구요, 이렇게 발패드를 정리를 하면요.

강아지 미용상에도 보기 좋을 뿐만 아니라 노는 걸 좋아하는 강아지들에게도 정말 안전해요.
먼저 루이한테 자르고 구름이한테도 한번 해봐야할텐데 구름이는 워낙에 털 자르는걸 싫어해서 다음에 해야겠어요.

 

그리고 이렇게 방수가 가능해서 남은 털은 물로 씻어내면 끝! 디자인도 예쁘고 휴대성도 좋고 오래가고 털도 잘 잘리고 좋아요. 사이즈도 적당해서 발패드 사이사이의 털을 정리하기에도 편하고 좋답니다.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