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칫솔 버박 C.E.T. 미니 칫솔 2개 세트 구매했어요.

강아지 칫솔 버박 C.E.T

네이버 쇼핑으로 구매한 강아지 칫솔 2개 세트! 구름이와 루이 칫솔로 구매했어요. 각각 구매가는 2,800원이에요. 네이버 쇼핑 펫플로 검색해서 구매했는데 다른 용품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구름이와 루이 강아지 칫솔

짜잔! 구름이와 루이가 쓸 강아지 칫솔입니다. 이 칫솔은 미니 칫솔이라서 작고 귀여워요. 그리고 C.E.T.라고 되어 있는 것은 강아지의 플라그 생성균 억제와 세균에 의한 산화작용을 저해해서 충치예방과 구취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애기들이 칫솔질을 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아직 제대로 쓰지 못했어요.

 

강아지 이빨을 닦는 건 너무 어렵다. 아마, 이건 저뿐만 아니라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은 다 고민하시는 부분일 텐데, 강아지 이빨을 닦으려면 강아지가 가만히 있어야 하는데, 그게 정말 쉽지가 않아요.

 

강아지 이빨 닦는 요령

강아지 이빨 닦는 요령이라고 검색을 하면, 일단은 강아지 치약이 맛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강아지 입 주위를 만지는 것을 강아지가 익숙해져야 하는데, 이건 하루아침에 되는 것이 아닌 것 같아요. 구름이보다는 루이가 칫솔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이빨을 닦는 뒤에는 간식을 줘야 하는데요.

일단은 이빨을 닦을 때 원을 그리듯이 45도 각도로 닦아주면 좋다고 하네요. 구름이와 루이는 아직 너무 어려서, 언제부터 닦으면 좋을지 어릴 때부터 닦는 것이 익숙하게 해야겠어요.

 

네임펜으로 루이와 구름이 강아지 이름 써주기

이름을 써주어야 나중에 헷갈리지 않게 보관을 잘할 수 있겠죠?

 

애견용 미니 칫솔

애견용은 사람용보다 더 깨끗하게 관리를 해야 할 것 같아요. 미니 칫솔이라서 사이즈를 꼼꼼히 찾아봐야 할 것 같아요. 저희 애기들은 너무 애기여서 사이즈가 딱 맞는데, 큰 강아지들은 조금 더 큰 칫솔이 필요할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부담이 없어요. 여러 개 사서 주기적으로 교체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주문하고 배송은 금방 왔어요. 미니 칫솔답게 애견용 미니 칫솔 찾으시는 분은 구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릴 때부터 이빨을 닦는 습관을 길러야 나중에 애를 먹지 않으니까, 조금씩 훈련을 시켜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이곳에 구매했어요. 다른 더 좋은 제품이 있으면 또 소개해드릴게요. 강아지 칫솔 버박 C.E.T. 미니 칫솔 2개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