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탈취제 클로펫으로 강아지냄새제거

강아지 냄새 제거는 이거 하나면 OK! 무독성 살균소독 탈취제 클로펫

강아지 탈취제

강아지 냄새 잡는 거는 이게 진짜 짱이네요. 클로펫이라는 강아지 탈취제 제품인데, 받아서 사용했는데 냄새 제거도 완벽합니다. 소파에 강아지들이 자주 올라와서 특히 루이가 항상 여기서 누워있거나 잘 때가 많이 있거든요. 이 제품은 가구나 강아지들이 자주 자고 쉬는 곳, 문고리, 강아지 장난감부터 살균 소독이 필요한 곳이라면 다 사용할 수 있는 무독성 살균소독제예요.

특히, 냄새가 잘 안 빠지는 베란다에서도 이걸 사용해봤는데,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냄새가 금방 옅어져서 거의 냄새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뭘 해도 잡지 못했던 냄새가 빠지고 있어요. 그동안 락스로 베란다를 청소하곤 했는데 그럴 때마다 강아지들이 베란다를 이용할 수 없어서 불편했었거든요.

그래서 강아지 청소할 때 조금 더 간편한 제품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백혈구가 만들어내는 물질

HOCI(hypochlorous acid 100%)로 만들어진 안전한 제품

일단 이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99.999%로 살균이 되는 제품입니다.

살균력이 어마어마한 제품이라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일반 세균부터 곰팡이, 효모 그리고 살모넬라, 병원균, 바이러스성 세균, 사상균 세균아포까지 강아지에게 해가 될 수 있는 나쁜 세균들을 살균을 해주는 제품이라서 정말 좋은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백혈구에서 생성하는 천연 살균수가 100% 함유되어 있어 강아지에게 전혀 해가 없다는 것!

 

루이와 구름이가 자주 머무르는 공간, 소파는 저도 가끔 누워서 잘 때도 많이 있고 편하게 쉬고 싶을 때 거실 소파에 누워있거든요. 그때마다 루이와 구름이도 같이 옆에서 누워있어요. 이 제품은 딱 이럴 때 사용하면 정말 좋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그리고 강아지 장난감부터 강아지 제품들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강아지탈취제 클로펫 제품 소개 및 인증

클로펫 제품 설명을 꼼꼼히 체크해보면 5대 중금속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제품이고, 14종 유해성분(폼 알데하이드, 아세트 알데하이드, 클로로포름, 벤젠) 등 독성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는 것, 그리고 에탄올 없고, 방부제 없고, 인공색소, 합성착향료, 계면활성제 전혀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제품이라고 해요. 인체에도 무해하여 사용자 본인에게도 전혀 해가 없는 제품이랍니다.

 

탈취력은 어떨까요?

깔끔한 디자인 용기로 되어 있는 클로펫이예요. 일단은 아무래도 4대 냄새 원인 물질은 암모니아, 황화수소, 트릴메틴아민, 메틸머캅탄 이라는 성분들이라고 하는데, 이것들을 감소시켜 준다고 해요. 암모니아는 아마 냄새 지독한 걸로 다들 알고 계시니까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장점

제품에 대한 기능적인 것들은 워낙 잘 나온 제품이라서 그 외에 생각할 때 좋은 점이라고 한다면 일단 가격에 비해서 용량이 엄청나게 많다는 것!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제품이 희석하지 않아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분무기 형태로 뿌리면서 사용하는 건데, 이게 한 통이 같이 오다 보니까 오래오래 쓸 수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일단 향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탈취제라고 해서 향을 덮는 것이 아니라 향의 원인을 없애주는 제품이라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강아지 탈취제 클로펫의 분사력은 어땠어요?

순한 클로펫 제품 중 자매제품 클로리빙은 이마트 위생용으로도 사용된다고 해요.

 

강아지탈취제 클로펫의 분사력

동영상으로 직접 테스트한 후기, 분사력 그냥 깔끔해요. 분무기이니까 설마 분사력이 이상할까 싶더라고요. 굳이 이런 테스트는 안 해도 됐을 것 같은데, 그래도 뭔가 테스트를 해보고 싶으니까요.

이게 냄새를 전달해드릴 수가 없으니까 직접 써보라고 말씀을 드릴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그래도 확실히 냄새를 제거해주는 것 같더라고요. 침구나 소파, 그리고 이불에다가도 뿌리기만 하면 끝! 사용도 너무 간편하더라고요. 실제로 애견 카페나 동물원, 동물보호소에서도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해요. 거기에다가 식약처에서 식품첨가물로 지정되어 안전한 제품이라고!

 

주요 효과는 일단은 냄새를 잡아주는 탈취제로서의 역할, 그리고 살균소독, 심지어 피부병 예방 효과도 있다고 해요. 곰팡이 피부병 같은 것 때문에 고생하는 댕댕이가 있다면 클로펫으로 살균소독 깔끔하게 해주는 것이 정말 좋을 듯!

그리고 향이 남지 않기 때문에 무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전혀 유해한 성분이 없어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고양이 링웜에도 효과가 좋고 턱드름 관리에도 효과가 짱이라고 합니다.

 

강아지탈취제 클로펫 소형 스프레이 타입과 중형 사이즈의 스프레이

보시면 알겠지만 소형 스프레이 타입과 중형 사이즈가 있어서 침구류나 가구류 같은 상황에서는 큰 스프레이로 넓게 분사해줄 수가 있고 휴대하기 좋은 소형 스프레이가 별도로 있어요. 그래서 외출했을 때에도 간단하게 활용할 수 있거나 범위에 따라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분의 보충할 수 있는 용액이 있어서 충분히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그래도 되도록이면 개봉 후 3개월 이내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니까 그때그때 필요하면 보충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아 보여요.

 

메르스와 노로바이러스 사태 때 맹활약했던 치아염소산을 활용해서 만든 살균수

염소계 소독제 중에서 가장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이라고 해요. 기존의 냄새를 덮는 원리가 아니라 아예 원인을 제거해주는 살균소독 탈취 제품!

또한 국가 공인 검사기관인 KTR(한국 화학 융합 시험연구원)에서 피부 자극시험(피부에 묻었을 때)나 안자극시험(눈에 들어갔을 때), 급성독성시험(마셨을 때), 시포독성시험(상처에 들어갔을 때), 바이러스 시험(인플루엔자)등을 진행했을 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자극, 무독성 제품입니다. 제품 살균력이 좋아도 사용하는데 위험하면 안 되니까요.

 

강아지탈취제 클로펫 총평 후기!

강아지가 오줌을 싼 곳이라거나 냄새가 심한 곳에 뿌려주면 좋은 제품! 현재 다양한 곳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해요. 공기 중에 분무하여 공기 중에 떠다니는 세균을 제거하기에도 유용하고 여러 가지로 활용도가 정말 좋은 제품이에요.

 

자매품인 클로리빙 같은 경우에는 이마트에서도 사용을 한다고 해요.

그만큼 순수살균수로 강아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서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에게 꼭 사용해보면 좋은 제품입니다. 냄새도 잡고 강아지 건강도 챙길 수 있어서 더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한번 꼭 사용해보세요. 강아지뿐만 아니라 고양이를 키우시는 집사분들께서도 필요한 제품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