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장난감 강아지용품 : 장보는 강아지 구매

장보는 강아지 구매

굉장히 저렴하게 구매한 강아지 장난감 소리가 안나는 장난감은 2 - 3천원이면 구매하고, 그냥 줄 같은걸로 되어 있는 장난감은 천원이면 구매할 수 있어요. 아기강아지라서 입질이 조금 있는데요. 그래서 씹고 있을만한 것들이 필요해요.

 

[ 소리나는 장난감이 훨씬 비싼건데요. ]

 

소리나는 장난감

애들이 오히려 소리나는 장난감은 별로 안좋아하고 물고 씹을 수 있는 장난감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강아지 놀이

장난감만 있다면 세상 행복한 루이, 확실히 아이들이 장난감을 너무 좋아해요. 먹는 것도 너무 좋아해서 항상 간식을 줄 수 없으니까, 장난감을 가지고 놀아주고 하면 강아지들도 운동도 되고 좋은 것 같아요.

 

 

새끼강아지 훈련시키기 위한 장난감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산책을 갈 수 없는데 이렇게 집에서라도 운동을 조금씩이라도 하면 건강에 훨씬 좋으니까 장난감을 가지고 놀아주면서 운동을 시켜주어야 합니다.

 

 

그래도 형제라서 서로 잘 놀고 지내는 것 같아요. 확실히 강아지 한 마리 키울 때보다 두마리가 서로 의지도 하고 외로움도 없는 것 같아요. 이 차이가 정말 큽니다. 애견한테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면, 친구가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해요.

 

 

서로 뒹굴고 놀고 있는 강아지 두마리, 너무너무 귀엽죠.
장난감을 또 사주고 싶은데, 뭘 사주면 좋아할 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