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동물병원 SNC 동물메디컬센터 3차 예방접종

루이와 구름이, 3차 예방접종을 하러 가다! 새끼강아지들 예방접종 하러 다녀왔어요. 사실 인터넷에서 동물병원 정말 많이 알아봤는데, 조금 비싸더라도 믿을 만한 곳에 가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블로그 글도 찾아보고 카페 글도 찾아보고 해서 몇 군데로 알아보다가 집 근처에 유명한 동물병원이 있어서 냉큼 시간내서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루이와 구름이 예방접종 하는 날! 2차도 끝나고, 이제 3차! 2차와 3차 예방접종 시간이 텀이 있어서, 조금 미안한 마음을 안고 가게 되었어요. 역삼역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이마트 갈 때마다 가던 곳이여서 익숙한 길이더라구요. 비가 많이 오고 있는 날이었지만, 다행스럽게도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금방 갔다올 수 있었어요. 주차 편리하니까, 차로 가도 좋은 곳이였어요.

 

 

실내가 동물병원 치고는 굉장히 고급스럽게 되어 있었어요. 인테리어는 제가 가본 동물 병원 중에서 제일제일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여기는 24시간 진료 가능한 동물병원! 아무래도 강아지들이 갑자기 아플 때, 늦게라도 병원에 바로 가야하는데, 24시간 근무 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병원을 옮겨다니는 것보다 믿을 수 있는 병원에 가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동물병원 예방접종 1차

아직은 병원이 낯선 것 같아요. 그렇지만 이렇게 꼭 안겨서 동물병원에 왔습니다. 구름이와 루이의 3차 예방접종이 있는 날! 그리고 5차까지 있어서 7월달에도 다시 예방접종 하러 와야해요. 뭔가 걱정이 되는 눈빛! 처음에는 조금 낯설지만, 몇번 오면 괜찮아 지겠죠.

접수를 하고 이제 기다립니다. 여름이라서 아무래도 모기에 의한 전염이 있을 수 있어서 아기강아지 일수록 예방접종을 잘 맞아주는 것이 중요해요. 나중에 이곳에서 중성화 수술도 할 예정이랍니다. 건강하게만 키우면 좋겠지만, 혹시라도 아플 수 있어서 그때마다 미리미리 대비를 해두는 것이 중요해요.

 

 

진료후기 이벤트

시간이 흘러서 구름이와 루이 이름이 불리고 진료실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훈남 선생님의 설명에 따라서 아기의 건강도 체크하고 예방접종을 하러 루이와 구름이 둘다 들어갑니다.

 

 

병원 인테리어 및 진료실

인테리어가 무슨 갤러리 같아요. 정말 너무너무 고급스러워서 감탄중이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강아지들이 로비에 없어서, 불필요한 시비를 막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너무도 깨끗한 병원이어서 안심했습니다. 그리고 병원 내에서 강아지 용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렇게 예방접종을 하러 들어가고 한 20분 있다가 루이가 먼저 나왔어요. 귀도 깨끗하게 청소하고 발톱도 깎아주셨어요.
덕분에 아이들이 깨끗해졌습니다!

병원에서 판매하는 용품

병원에서는 애견을 위한 다양한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강아지들은 모두 진료를 무사히 마쳤고요.
5분 뒤에 구름이도 나왔어요.

 

강아지들이 얌전하게 있어줘서 고마웠어요. 강남의 다른 동물병원도 가봤지만 대부분 동물병원 수의사분들께서는 정말 친절하세요. 그래도 여기는 친절함 뿐만 아니라, 너무도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그런 동물병원이었어요. 역시 강아지 두 마리 키우면 병원비도 장난이 아닙니다. 열심히 키워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