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놀아주는 법 3가지

강아지와 노는 것은 누구에게나 기쁨입니다. 노는 시간은 특히 강아지가 어릴 때 자연스러운 일이며 주인과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잘 노는 것은 개의 정신적, 정서적 발달과 웰빙에 중요하며 강도에 따라 반려견을 위한 신체 훈련과 운동도 필요합니다.

게임은 특별한 방법이나 규칙 없이 즉흥적으로 할 수 있으며 반대로 잘 조직된 고강도 게임이나 스포츠가 있습니다. 하루에 두 번 최소 15분 동안 강아지와 함께 놀아주어야 합니다. 활기찬 강아지는 강아지를 행복하고 만족스럽게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놀이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와 함께 놀 수 있는 장난감과 게임을 배우고 다양한 방법으로 함께 놀 수 있습니다.

 

강아지 놀아주는 법

 

강아지와 줄다리기를 해보세요.

대부분의 강아지는 입에 무언가를 물고 잡아당기기 때문에 본능적으로 줄다리기를 할 줄 압니다. 강아지는 장난감의 한쪽 면을 입에 물고 주인은 가지고 놀아요. 이 경우 개가 머리를 흔들어도 주인의 손이 뒤틀리지 않도록 길고 부드러운 장난감(매듭이나 봉제 인형 등)을 선택하십시오. 장난감 끝부분을 잡고 "가자!!"라고 말하세요.

와 같이 게임을 시작하세요. 만약 개가 10-20초 이내에 장난감을 당기는 것이 재미있다면, "내려놔!"과 같은 명령을 내림으로써 게임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주인의 명령을 이해하도록 훈련받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강화 훈련을 통해 강아지의 명령을 가르치고 간식을 주세요. 예를 들어, 한 손에 간식을 준비하고 "내려놓자"와 같은 명령을 말하십시오.

 

이 명령을 반복하면 강아지가 당신의 말을 이해하고 장난감을 놓을 때 간식을 줄 것입니다. 약간의 연습을 통해 강아지는 간식 없이도 명령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줄다리기를 할 때 개가 이기게 놔두는 것은 괜찮습니다. 특히 개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데 효과적이며, 줄다리기에서 이기더라도 자신이 무리의 리더라고 생각하거나 주인보다 높은 순위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줄다리기 장난감은 강아지가 주인이나 함께 노는 사람을 공격하지 않도록 허리 아래 또는 아래에 놓아야 합니다.

 

물건을 옮기는 연습을 하세요.

습득 훈련을 사냥개와 같은 사냥개의 독점적인 영역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강아지는 물건을 가져와서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공과 같은 기본적인 장난감이나 원반이나 원반과 같은 단단한 플라스틱이나 고무로 만든 장난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인이 장난감을 손에 들고 있으면 강아지가 장난감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그런 다음 주인이 장난감을 던지면 강아지의 시선이 따라가도록 합니다. 강아지가 장난감을 가지고 주인에게 돌아오도록 하고 강아지가 장난감을 내려놓았을 때 줄다리기에서 "떨어져!"와 같은 명령을 사용하여 장난감을 다시 던지십시오. 강아지가 처음에 물건을 쫓지 못한다면 줄다리기 장난감을 30-60cm 더 가까이 던지고 물건을 잡으십시오.

 

당신의 개는 짧은 거리에서 쉽게 물건을 집고 천천히 던지는 거리를 늘릴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야외에서 물건을 가져갈 수 있도록 훈련할 때 가장 일반적인 용도 중 하나는 쉽게 볼 수 있는 가지입니다. 그러나 가지가 강아지의 입을 다칠 수 있으므로 대신 강아지에게 안전한 장난감을 사용하십시오.

실내에서 훈련할 때는 봉제 인형이나 봉제 장난감을 사용하십시오. 이 놀이는 주인이 지치지 않고 충분한 운동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던지는 방향, 거리, 장난감의 높이를 변경하여 게임에 지루함 없이 오랫동안 강아지를 즐겁게 해 줄 수 있습니다.

 

숨바꼭질 하기

숨바꼭질은 강아지의 후각을 가지고 놀 수 있기 때문에 잘 작동합니다. 개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이나 간식을 손에 들고 그가 보지 않을 때는 적당한 장소에 숨깁니다. 이제 강아지의 이름을 부르고 주인이 찾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강아지가 주인을 잘 찾으면 큰 소리로 칭찬하거나 간식을 주거나 줄다리기와 같이 강아지가 들고 있는 장난감을 가지고 놀아줍니다.

"기다려!"와 같은 명령을 사용하여 강아지가 당신을 따라오는 것을 막고 숨길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여전히 "기다려!" 명령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강아지에게 가르쳐 보십시오. 또 다른 옵션은 주인을 숨기고 다른 사람이 강아지를 안고 있는 동안 강아지가 주인을 찾도록 하는 것입니다.

강아지에게 숨바꼭질을 하고 찾기 쉬운 곳에서 숨는 법을 가르치고, 점차 찾기 힘든 곳에서 숨바꼭질을 하고 숨는 법을 알려주세요. 강아지가 게임을 이해하고 좋아하면 강아지가 후각을 사용하여 찾고 놀 수 있도록 완전히 보이지 않게 숨겨주세요.

 

리스펫 강아지 장난감
파스텔러버 로프 6종세트

10,000
리스펫 강아지 장난감 파스텔러버 로프 6종세트

 

일부 게시물의 경우에는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