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동물병원 SNC 강아지 인플루엔저 예방접종

강남동물병원 SNC

이번에 항상 다니던 병원에서 인플루엔저 예방접종을 맞게 되었습니다. 5차 종합예방접종 모두 끝나고 나서 인플루엔저 예방접종을 맞았고요. 강아지들은 심장사상충은 매달 맞아야 하는 거라서 다음 달 초에도 한번 더 가게 되었어요. 그래도 중요한 것들은 모두 예방접종을 맞아서 다행이네요.

 

강남 24시간 동물병원

정말 너무나도 만족하고 항상 친절하게 병원진료 봐주셔서 고마운 강남동물병원 SNC 여기는 24시간이라 바쁜 저에게 오후 시간에 방문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예방접종이 검진 검사 등 여러 가지 진료는 항상 24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급할 때 방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건물 내부 청결이 굉장히 잘 되어 있고 인포데스크에 다른 강아지들이 놀고있지 않아서 사실 저희 강아지에게는 더 마음 놓고 있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호텔 로비 같은 고급스러움

강아지 동물병원 중에서 강남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동물병원이 아닌가 싶기도 해요.

다른 동물병원보다 약간 진료비가 비싼 감이 있는데, 그래도 저희는 부담 없이 다닐 수 있는 것 같아서 좋아요.
병원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나중에 급할 때 가기에도 너무 좋아요.

 

강아지 인플루엔저 예방접종

다행히도 강아지들이 여전히 건강하게 잘 지내고 미리미리 예방접종을 맞아놔서 잔병치레를 하지 않고 있어요.

가끔 이상한 걸 먹고 흰토를 하는 경우는 있지만, 강아지들이 어려서 그런지 엄청 건강하네요. 먹는 것도 잘 주고 있고 여기서 가끔 방문할 때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케어해야 할 부분이 있으면 미리 원장님께 여쭤보고 진료를 받고 있어요.

이번에 강아지 두 마리가 모두 수컷인데 고환 쪽에 약간 붉게 되어 있어서 소독액도 처방받아서 집에 왔어요.
덕분에 하루 만에 금방 낫네요.

 

물 급여도 가능하고 몸무게 체크도 OK

로비에서 대기하고 금방 진료가 시작되는데요, 저희는 정말 오랫동안 기다린 적이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사람이 없을 때 주로 가서 그런지 5분 내로 바로바로 진료하고 예방접종도 맞고 그랬어요.

강아지들도 이제 이곳이 낯설지 않아서 편하게 있고 바닥에 내려놓아도 금방 돌아다니면서 냄새를 맡고 있어요. 물 급여를 할 수 있는 일회용 종이컵이 있어서 여기에다가 물을 줄 수도 있고 강아지들 몸무게도 항상 체크하고 있어요.

구름이는 이번에 그렇게 많이 찌지 않았는데, 루이는 그사이에 벌써 0.8kg이나 쪘어요.

 

간단한 간식이나 의약품도 구매 가능

이곳에서는 간단한 의약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특히 급할 때 쓰는 연고 같은 것들도 판매하고 있고 강아지 케어용품도 판매하고 있어요. 장난감이나 간식들도 판매하고 있는데, 조금 비싸긴 비싸요. 그래도 연고같은 것들은 쉽게 구매하기가 어려워서 급할 때 구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집에 오는 길에 루이와 구름이 하나씩 주려고 덴탈 껌도 하나 사 왔어요. 집에 오니까 굉장히 잘 먹었어요. 항상 단골로 가는 곳이지만, 여기만 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깔끔하고 정확하고 전문성 있고 조금 비싼 느낌이 들지만 또 그렇게 비싸지도 않아서 강남 제일 좋은 동물병원이 아닌가 싶어요. 잠실로 이사 왔는데도 아직도 역삼동으로 동물병원을 다니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