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울타리 펜스 안전문 튼튼하고 좋아요!

강아지 울타리 펜스 안전문

네이버 쇼핑에서 가장 만족도가 좋은 애견용품 강아지 울타리 펜스 구매했어요. 가격은 조금 비싸요. 판매가 42,500원인데, 비싸더라구요. 그래도 가격만큼 조립형이라서 사용하기에도 편하고 튼튼한 것 같아요. 강아지를 가두어서 키우지는 않는데, 위험한 곳을 못가게 하려고 펜스를 만들어놨어요.

집이 조금 작아서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최대한 강아지 공간을 마련했어요.

 

강아지 울타리 펜스 안전문 디자인

[ 집으로 택배 온 스마트울타리 ]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데, 안전한 도어형을 구매했어요. 도어형은 신생 플라스틱으로만 제조했다고 해요. 일반형은 문이 없고 도어형은 문이 있어요.

 

강아지 울타리 펜스 안전문 조립

재생플라스틱이 아니라서 더 튼튼하고 안전한 생플라스틱 제조, 조립형이여서 사용하는 것도 너무 쉬워요. 조립 되게 쉬우니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도어형 너무 좋은 스마트울타리 ]

제품 특징을 꼼꼼히 따져보고, 아직은 24P는 필요가 없는 것 같아서 12P로 구매했어요.

 

[ 2단 조립도 가능해서 큰 개들도 울타리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

 

[ 이음새 부분을 이걸로 고정시켜줄 수 있습니다. ]

 

[ 도어형으로 구성된 스마트 울타리 ]

확실히 이게 있으니까 화장실이랑 생활 공간들을 구분할 수 있어요. 또 제가 일하고 있는 책상으로 오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가격 좀 비싼 것 빼고는 너무 마음에 듭니다. 집이 더 커져서 울타리를 크게 두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빨리 집을 이사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