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옷 여름코디 커플룩(feat.강아지 여행준비)

강아지옷 여름코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강아지들의 외출이 잦아지면서 강아지 옷을 일본에서 가져왔어요.
다이소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강아지 옷도 있어서 저렴하게 사왔다고 하네요.

 

[ 귀여운 컬러의 강아지옷 ]

 

루이와 구름이 커플룩으로 각각 다른 컬러로 사왔는데요. 그러나 10일 동안에 무려 강아지들이 0.7-0.8 kg 정도 살이 쪘어요. 오늘도 병원에 다녀왔는데, 금새 이렇게 살이 찌다니 완전 대박이네요.

 

[ 패션아이템인 스카프도 함께 코디할 수 있어요. ]

 

커플룩으로 준비했는데, 루이는 덩치가 금방 커져버리는 바람에 옷이 작고 그나마 구름이도 같이 컸지만 구름이는 사이즈가 맞아서 전부 구름이 옷이 되었어요.

 

그래도 잘 어울리는 구름이 패션

 

여름에 입는 옷 답게 가벼운 옷으로 살짝 걸치는 옷을 준비했어요. 구름이가 그나마 루이보다는 잘 어울리는 패션이예요.
구름이는 한번 털을 밀었는데, 훨씬 아기자기하게 되었어요.

 

 

표정이 너무 귀여운 구름이! 나날이 귀여워지는 루이와 항상 장난이 심한 루이!

 

 

여름 휴가 가기 전에 맘껏 뽐낼 수 있는 옷도 미리 준비하고 이번 여행에 필요한 준비도 미리미리 하고!

 

 

이렇게 강아지 옷 몇개를 사왔는데 앞으로 더 예쁘게 코디를 해야하니까 옷을 더 사려고합니다.
강아지 옷 저렴하고 예쁜 곳이 어디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