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영양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루이와 구름이를 위한 영양제를 하나 가져왔어요. 바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1박스 총 30포 짜리예요. 강아지 유산균으로도 유명한 이 제품인데요. 강아지 장건강에 도움을 준답니다. 장 건강 뿐만 아니라 구강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강아지 이빨관리라던가 소화가 잘 안될때 강아지 영양제 챙겨주시면 된답니다.

저희 루이와 구름이도 아직까지 너무 건강하지만 미리미리 챙겨주고 있거든요. 가끔 구름이나 루이가 소화가 안될때가 있어서 이렇게 챙겨주면 강아지 건강관리에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원미닛펫

원미닛펫이라는 브랜드처럼 1분을 투자하면 10년이 행복하다고 해요. 사랑하는 가족과 더 건강하고 오래 함께할 수 있도록 강아지를 위한 영양제라고 할 수 있는것이예요. 한번 루이와 구름이가 먹어보겠습니다.

 

강아지영양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프로바이오틱스

일단 깔끔하구요. 프로바이오틱스라고 박스케이스에 딱 써져있습니다. 뒷편에는 사용원료가 있으니까 사용연료 꼼꼼히 체크해보고 드셔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이거 강아지 밥 줄 때마다 같이 하루에 한번씩 사료와 함께 주면 강아지 건강에 너무 좋다고 해요. 참고하세요. 아마 루이와 구름이는 그냥 줘도 잘 먹을거예요. 그렇지만 밥이랑 같이 믹스해서 주는 게 더 나은 것 같아요.

 

강아지영양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영양제 줄 때에도 알고줘야겠죠?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정보 살펴봅니다. 비타민 A, 비타민 D, 아스코필럼, 프로폴리스, 아연 이렇게 성분이 나와있는데요.

이 성분들이 강아지에게 어떻게 좋은가 하니 강아지 면역에도 좋다고 해요. 그리고 아스코필럼은 구강건강에 좋고, 유익유산균을 적용하여 강아지에게 너무나 좋다고 하는데요. 뭔지 잘 모르지만 그래도 강아지에게 좋을 것 같네요.

 

강아지영양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아스코필럼

이 성분들 중에서 아스코필럼이라는 성분은 강아지에게 면역 전달물질을 활성화하고, 구강내의 박테리아를 억제한다고 해요. 그래서 강아지 이빨이 부식되지 않고 입냄새 제거에도 도움이 되구요.

구강건강에 매우 효과적인 천연해초가루로 알려져있다고 해요. 음, 그러니까 이건 천연해초가루라는 거지요? 아스코필럼은 해초가루라고 알고 있을것!

 

강아지영양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프로폴리스

그리고 유명한 프로폴리스도 들어있습니다. 프로폴리스는 유명한 성분인데요. 일단 강아지에게 구강계질환의 조기치유와 예방효과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사람으로 생각하면 보통 피곤할 때 생기는 입병같은 게 있잖아요. 강아지에게도 마찬가지로 구강계 질환에 걸릴 수 있기 때문에, 구강내에 있는 박테리아 증식을 억제 및 살균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거 밥 먹을 때 하루에 한번씩만 줘도 매우 좋을 것 같아요.

 

비타민 D

그다음이 바로 비타민 D예요. 칼슘과 인의 흡수에 관여하기 때문에 뼈와 이빨에 좋고 면역반응에 중요한 성분, 특히, 외부활동을 잘 못하는 강아지라면 더더욱 중요한 비타민D라고 하네요. 이제 새로운 사실들을 알게 되었어요.

패키징 깔끔하고 30포가 들어있으니까 딱 한달치예요. 보통 영양제는 한달치로 포장이 되어있더라고요. 일반적으로 강아지 스케일링 혹은 나중에 나이들면 이빨관리하는게 너무 힘든데요.

미리미리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강아지 이빨 닦는거 싫어하는 강아지에게 더더욱 강추! 지속적으로 구강관리가 필요한 강아지에게 필수!

 

강아지영양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강아지영양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이제 루이와 구름이에게 앞으로 이빨 관리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강아지 배변활동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니까 이제 베란다에서 똥도 잘 싸겠어요.

 

강아지영양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루이가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모델을 했어요. 루이에게 보여주니까 처음에 관심을 갖다가 조금 가까이 가져다주니까 이내 겁을 먹더라구요. 구강건강에 좋은 강아지 영양제! 강아지 영양제인데 처음보니까 신기해요. 루이가 겁을 먹었는지 귀가 내려갔어요. 어쨌든 이 영양제는 원미닛펫이라는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1분동안 아이를 지켜봐주세요. 라는 의미의 원미닛펫이랍니다.

 

강아지 건강

강아지 건강은 하루 1분 지켜보면서 섭취해주면 10년 이상 건강한 강아지가 될 수 있다고 해요. 스케일링 이후에 지속적인 구강관리가 필요한 강아지에게도 좋은 제품이라고 해요. 꾸준히 한번 먹여볼게요. 먼저 냄새를 맡고 탐색전에 들어가고 있는 루이! 구름이는 별 관심이 없는지 루이가 사진찍고 있는 걸 쳐다보고 있었어요. 이제 슬슬 밥 먹을 시간이 되어서, 이제 이 영양제를 밥이랑 섞어서 줘봅시다.

이렇게 구름이와 루이에게 뿌려줬어요. 많이 말고 딱 한포만 뿌려주면 돼요. 아직 어린 강아지라서 이빨이 깨끗하기는 하지만, 미리미리 관리해주지 않으면 언제 이빨이 다 썪어버릴지 모르거든요. 그리고 강아지 소화와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까 강아지 소화기능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강아지영양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후기강아지영양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후기강아지영양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이렇게 잘 섞어서 사료랑 함께 줬어요.

강아지영양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후기강아지영양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후기강아지영양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강아지영양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후기강아지영양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강아지영양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후기강아지영양제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완전 잘 먹는 루이와 구름이, 강아지 영양제는 원미닛펫 프로바이오틱스 강아지 뿐만 아니라 고양이에게도 좋다고 해요. 강아지유산균 영양제 찾으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듯 소화기능이 약하거나 구강 건강 챙겨주실 생각이신 분들은 꼭 한번 강아지에게 먹여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