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사료 깨끗한 재료로 만든 좋은식사

깨끗한 재료로 만든 강아지사료 좋은식사

 

강아지 사료 좋은식사

이번에 멍멍박스에서 나온 강아지사료가 나온다고 해서 엄청 기대하고 있어요. 사실 루이와 구름이랑 같이 살면서 강아지사료 사는 것을 많이 고민하고 있는데요. 강아지도 맛있는 음식 기가 막히게 잘 알아요.

여러 가지 맛있는 사료들이 있는데 집에서도 루이와 구름이에게 여러 가지 종류의 사료들을 주고 병행해서 사료를 주기도 했는데요. 어쩔 때는 원래 먹던 사료만 먹다가 다른 거랑 섞어서 주면 맛없는 사료는 쏙쏙 빼놓고 먹기도 하고 사료 잘 안 먹을 때도 많이 있어요.

며칠 전에는 구름이와 루이에게 고구마도 줬는데 고구마를 얼마나 잘 먹는지, 강아지에게 고구마는 정말 좋은 음식이 되잖아요. 맛있는 거는 또 어떻게 알아서 그렇게 잘 먹는지를 모르겠네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게 강아지의 행복인데, 매번 사료만 주는 거는 아니라고 생각을 해요.

이게 제가 강아지를 키우는 제 철학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이렇게 오빠랑 같이 밥을 먹다가 강아지에게 좋은 음식이 있으면 조금씩 주기도 하고 그래요. 강아지에게 쌀밥도 건강식이라서 한 두 알 정도 주면 강아지들에게 좋거든요.

이렇게 강아지를 키우면서 맛있는, 건강한 음식을 주고 싶은데요. 강아지에게는 어떤 음식이 좋을까요? 강아지에게는 어떤 식사를 해주어야 할까요. 고민이 많이 되지 않으세요?

 

깨끗한 재료로 만든 강아지사료 좋은식사

이번에는 멍멍박스에서 나온 좋은식사 라인업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왜냐하면, 이게 진짜 강아지에게 좋으니까요! 맛있는 거 좋아하는 루이와 구름이가 매번 사료만 먹는 거는 조금 불쌍하지 않아요? 사람도 매번 똑같은 거만 먹으면 질리는데 먹는거 좋아하는 루이와 구름이도 매번 똑같은 것만 먹는다고 생각하면 진짜 슬픈 일이라고 생각해요.

사람의 기준에서 생각하기에는 조금 오버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오히려 강아지들이 더 맛있는 거 먹고 싶어 하면 싶었지, 결코 똑같은 것만 먹고 싶어 하지는 않을 거예요. 왜냐하면 루이와 구름이도 똑같은 사료만 먹으면 맛이 없어서 남기기도 하고 그렇거든요.

하지만 이제 강아지들도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게 좋은 식사라는 것이 나와서 기대가 돼요. 일단은 유기농으로 만들었다고 하고요. 보니까 유기농 제철 과일이랑 유기농 비정제 설탕을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유기농이 좋은 거는 사람이나 강아지나 마찬가지잖아요.

저도 집에서 식물을 키우고 있기 때문에 유기농이 좋은 거는 잘 알고 있지요. 유기농 비정제 설탕이라는 말은 처음 들어봤는데 유기농 비정제 설탕은 비당 성분만을 제거하고 몸에 좋은 성분만을 그대로 남겼다고 하네요. 원래 설탕이라는 거는 몸에 좋은 성분까지 제거하는 일반 정제당이라고 하는데, 뭔지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몸에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제품들이 있더라고요. 멍멍박스에서 나온 것들이 여러개 있어서 일단은 잘 알아보고 있고요. 여기에 나온 미트 시리얼 좋은 식사는 사람도 먹을 수 있다고 해요. 그러니까, 강아지들이 일반적으로 먹는 강아지 사료가 아닌, 식사의 개념으로 접근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기대가 많이 많이 됩니다.

 

깨끗한 재료로 만든 강아지사료 좋은식사

먹는 방법은 강아지에게 필요한 양을 그릇에 담아서 동일양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 조리를 해서 급여를 한다고 하는데요. 마치 사람이 냉동식품 먹는 거랑 비슷하네요! 그리고 재료들이 그대로 보이니까 어떤 재료를 사용했는지 그대로 확인을 할 수 있고 강아지에게 좋은 다양한 허브가 들어있다고 해요.

저도 강아지들이 좋아한다는 허브를 키우고 있어요. 스위트바질도 강아지에게 좋다고 하고 대부분의 허브는 강아지들에게 좋다고 하네요. 스트레스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보통 동결건조 사료라고 한다면 오랜 시간 동안에 물에 불려서 먹여야 하고, 죽같은 형태로 나오잖아요. 그래서 주식을 대체하는 것이 어려운데 같은 칼로리라도 무게가 너무 가벼우니까 강아지들이 배부르다고 느낄 수가 없는 거지요.

여기 멍멍박스에서 나온 좋은 식사의 경우에는 반건조기법으로 개발되는 최초 강아지 주식이라서 이렇게 전자레인지 조리 방법으로 약 1분 동안 돌려서 먹는 방법이고 사람이 먹는 것처럼 똑같이 강아지들도 그렇게 느낄 수가 있을 거예요.

저도 한번 루이와 구름이에게 좋은 식사를 해줘보려고 합니다. 완전 기대 기대! 어떤 메뉴 종류가 있는지 살펴보니까 맛은 닭고기, 오리, 연어 이렇게 세 가지 맛이 있고요. 연어가 조금 더 비싸네요. 역시 연어는 사람이 먹는 거나 강아지가 먹는 거나 조금 더 비싸긴 비싸요. 강아지에게 좋은 멍멍박스의 좋은 식사, 제대로 뭔지 알아보고 한번 강아지들이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먹여봅시다.

 

라무달리 전연령 강아지 금동사료

54% 64,000원
28,990 (100g당 725원)

 

일부 게시물의 경우에는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