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닭고기 주는 방법 11가지

강아지 닭고기 주는 방법

개를 위한 닭고기 요리법

조미료 없는 데친 치킨은 정말 먹고 싶지 않아요. 그러나 개는 부드러운 닭을 좋아합니다. 익힌 닭고기는 강아지에게 필요한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고 속이 예민하거나 속이 더부룩한 강아지에게 먹일 만큼 부드럽습니다.

먼저 뼈와 껍질이 없는 닭 가슴살 3개, 물 약간, 중간 냄비를 준비합니다. 강아지가 요리한 닭고기를 간식으로 또는 다른 음식과 함께 든든한 식사로 제공하십시오.

  • 삶은 닭
  • 뼈가 없고 껍질을 벗긴 닭가슴살 3개
  • 닭가슴살이 잠길 정도의 물

 

강아지 닭고기 주는 방법 1

삶은 닭가슴살

① 중간 냄비에 뼈 없는 껍질을 벗긴 닭 가슴살 3개를 넣습니다.

닭 가슴살은 팬 바닥에 서로 겹치지 않도록 깔아주세요. 닭 가슴살을 넣을 만큼 큰 냄비가 없으면 뚜껑이 있는 깊은 프라이팬을 사용하십시오. 냉동 닭 가슴살을 완전히 해동하십시오. 냉동 닭 가슴살은 조리 시간에 영향을 미치고 고르지 않게 조리될 수 있습니다. 닭 가슴살이 아직 얼었다면 요리하기 전에 냉장고에서 해동하십시오.

 

강아지 닭고기 주는 방법 2

② 닭 가슴살이 잠길 때까지 냄비에 물을 채우십시오.

냄비에 약 7cm의 물을 붓고 닭 가슴살이 잠길 만큼 물을 더 붓습니다. 냄비에 물을 채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닭 가슴살을 삶을 때 물이 끓기 때문입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약 5cm의 공간을 남겨 두십시오. 닭 가슴살에는 양념이 없습니다. 이것은 강아지의 위장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닭 가슴살을 부드럽게 끓여서 나중에 원하는 경우 다른 음식에 추가하십시오.

 

강아지 닭고기 주는 방법 3

③ 냄비 뚜껑을 덮고 센 불에서 닭 가슴살을 12분간 익혀주세요.

고열로 물을 끓입니다. 그런 다음 닭 가슴살을 12분 동안 계속 요리하십시오. 12분 후 팬에서 닭 가슴살을 꺼내어 잘라서 익었는지 확인한다. 닭 가슴살이 여전히 분홍색이거나 탄력이 있으면 냄비에 다시 넣고 1-2분 더 요리합니다.

 

강아지 닭고기 주는 방법 4

④ 다 익은 닭가슴살은 접시에 담고 채썰어주세요.

칼, 포크 또는 두 개의 포크로 닭 가슴살을 쉽게 찢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씹고 삼킬 수 있도록 작은 조각으로 찢습니다.
닭 가슴살을 찢을 때는 개의 크기를 염두에 두십시오. 소형견은 대형견보다 잘게 썬 닭 가슴살을 더 많이 필요로 합니다.

 

강아지 닭고기 주는 방법 5

⑤ 10 - 15분 동안 닭 가슴살을 식힌다.

만졌을 때 식을 때까지 닭 가슴살을 카운터에 그대로 두십시오. 닭 가슴살을 식힌 후 간식으로 먹거나 다른 음식과 함께 드십시오. 닭 가슴살을 냉장고에 5분 동안 넣어두면 닭 가슴살을 더 빨리 식힐 수 있습니다.

 

강아지 닭고기 주는 방법 6

⑥ 남은 닭가슴살은 밀폐용기에 담아 냉장보관 3 - 4일 해주세요.

남은 닭 가슴살은 밀폐된 유리나 플라스틱 용기에 담습니다. 그런 다음 냉장고에 넣고 3-4일 동안 개에게 먹입니다. 또는 개가 배탈이 나는 경우 삶은 닭 가슴살을 밀폐 용기에 넣고 2-6개월 동안 얼리십시오. 그런 다음 냉장고에서 닭 가슴살을 해동하고 개에게 먹이십시오.

 

강아지 닭고기 주는 방법 7

삶은 닭 가슴살 먹이기

① 개를 위한 닭 가슴살을 간식으로 요리하십시오.

훈련 보상이나 간식으로 개 닭 가슴살을 주세요. 개에게 너무 많이 익힌 닭 가슴살을 먹이지 마십시오. 닭 가슴살을 훈련 도구로 사용하는 경우 성공적으로 수행되면 개에게 갈가리 찢긴 닭 가슴살을 주십시오.

닭 가슴살을 간식으로 먹는다면 개의 크기에 따라 적당량을 주어라. 개가 식사로 얼마나 많이 먹는지 생각한 다음 간식으로 얼마나 많은 닭 가슴살을 먹을지 결정하십시오.

 

강아지 닭고기 주는 방법 8

② 삶은 닭 가슴살에 사료를 섞어 일반 식사를 더욱 맛있게 합니다.

당신의 개가 그것을 좋아할 것이고 여분의 단백질은 그의 위를 포만감 유지하기 위해 음식에 풍미가 추가될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강아지에게 과식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닭가슴살 추가시 사료량을 평소보다 줄여주세요.

양은 반려견의 체중과 평소 하는 운동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음식의 일반적인 양을 2:1 또는 3:1 비율로 분배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밤에 개에게 1컵의 사료를 먹인다면 사료 2/3컵과 닭 가슴살 1/3컵, 또는 사료 3/4컵과 닭 가슴살 1/4컵만 주십시오.

 

강아지 닭고기 주는 방법 9

③ 속이 더부룩한 강아지를 위해 잘게 썬 닭 가슴살을 밥 위에 올려주세요.

평소와 같이 백미 1컵이나 밥솥에 밥을 짓습니다. 그리고 다진 닭가슴살을 밥과 섞어주세요. 완전히 식힌 후 개에게 먹이십시오. 밥과 닭 가슴살의 비율은 2:1 또는 3:1입니다. 쌀 2컵과 닭가슴살 1컵 또는 쌀 3컵과 닭가슴살 1컵을 합친다.

밥에 은은한 향을 더하려면 닭 가슴살 육수에 밥을 짓습니다. 매장에서 구입한 치킨 스톡으로 요리하지 마십시오. 강아지에게 해로운 양파 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아지에게 더 영양가 있는 식사를 제공하려면 쌀 대신 현미를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현미는 강아지가 소화하기 더 어렵습니다. 위가 예민하거나 속이 더부룩한 강아지에게만 밥을 먹입니다.

 

강아지 닭고기 주는 방법 10

④ 통조림 호박이나 요구르트와 함께 닭 가슴살과 밥을 제공하십시오.

호박 통조림이나 무지방 요구르트로 개의 소화 시스템을 진정시키십시오. 호박은 섬유질이 풍부하고 요구르트는 개의 위장을 자극하지 않는 천연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둘 다 식사에 촉촉한 질감을 더합니다. 1/2 컵의 쌀과 1/4 컵의 닭 가슴살을 1-2 테이블 스푼의 요구르트 또는 1/4 컵 통조림 호박과 결합하십시오. 모든 재료를 섞어 필요에 따라 개에게 먹이십시오.

 

강아지 닭고기 주는 방법 11

⑤ 일주일에 1-2번 삶은 닭 가슴살을 강아지에게 먹이십시오.

개가 배탈과 같은 소화 불량이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닭 가슴살을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요리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개가 까다롭게 먹거나 닭 가슴살을 원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반려견이 소화불량을 겪고 있다면 3일 연속으로 삶은 닭가슴살을 먹여 속을 달래도록 한다. 소화 불량이 지속되면 지역 수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강아지 닭고기 주는 방법 12

주의사항

잘게 썬 닭 가슴살은 개에게 먹이기 전에 완전히 식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가 닭 가슴살을 먹는 동안 입과 혀를 태울 것입니다.

 

강아지 닭고기 주는 방법 13

필요한 재료

  • 뚜껑이 있는 중간 냄비
  • 뚜껑이 있는 대형 프라이팬(옵션)
  • 닭 가슴살 파쇄 도구
  • 집게 또는 구멍 뚫린 숟가락
  • 그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