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할로윈케이크 특식 먹었어요!

강아지 할로윈케이크

이번에 할로윈기념으로 일본에서 가져온 할로윈케이크를 주었어요.

총 세가지로 다이소에서 샀는데 진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340엔 정도 하더라구요. 되게 귀여웠어요. 올해는 할로윈 제대로 즐기지 못한거 같기는 한데요. 강아지들은 그저 먹는거라면 너무 좋아하는 것 같기는 해요. 맛있는 할로윈 케이크 먹고 행복하자!

할로윈은 사람만 즐기라는 법 있나요. 강아지들도 함께 즐겨야죠. 할로윈 이번에 놀이공원 꼭 가고 싶었는데 못갔거든요. 내년에는 루이와 구름이와 함께 신나게 놀러다닐거예요. 올해 조금 바쁘긴 바빴는데요. 그래도 여러가지 이벤트가 많이 있었던 날이였던 것 같아요.

 

 

이렇게 루이랑 구름이에게 할로윈 케이크를 잘 잘라서 주었어요🍰

뭐가 들어있는지는 모르겠는데,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이 구입 많이 하시더라구요. 딱 봐도 맛있어보였어요. 그래서 루이와 구름이에게 맛있는 케이크를 수제음식 항상 좋은데! 이것도 잘 보고 사야겠더라구요.

푸짐하게 먹는 케이크! 하지만 너무 많이 넣으면 조금 살찔 수도 있으니까 적당하게 넣으면 좋은 것 같아요. 일본 다이소에서 은근히 많이 팔고 있더라구요. 애견용품 이거 말고도 되게 많았어요. 유통기한은 넉넉히 되는 것 같은데요!

 

 

구름이도 냠냠, 루이도 냠냠! (강아지들도 먹을 수 있는 케이크)

먹고 건강해져라! 요즘 살을 찌기는 했지만 그래도 덩치 자체가 커진 것 같아요. 집에서 하루종일 뛰어놀고 있는 구름이! 구름이는 짖는 소리가 너무 강해요. 정말!

 

 

처음 보는 간식에 당황한 강아지들(···)

처음 보는 간식에 먹을까말까 고민하고 있는 구름이! 루이가 먹자마자 바로 허겁지겁 먹는데 너무 웃겨요. 영상으로 찍었어야했는데 아직!

 

루이도 할로윈케이크를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강아지들 수제간식도 챙겨주고 이렇게 시즌별로 강아지용 간식도 챙겨주고 있어요. 루이와 구름이는 이번 빼빼로데이에는 뭘 먹게 될까요? 사람만 이벤트 챙기는게 아니라 강아지들도 함께 챙겨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