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간식 죽쒀서개줬다 호박죽 스프 후기

이번에 루이와 구름이가 먹어본 죽쒀서개줬다 라는 강아지 간식입니다. 마이펫닥터 브랜드의 강아지 간식인데요. 수프 형태로 되어 있어서 강아지들 영양에도 좋고 부담 없이 먹기에 좋더라고요. 특히 장이 안 좋거나 하는 강아지들에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입맛 없는 강아지들에게 더욱 좋은 수제간식이고 이거는 호박죽으로 만들어진 음식이에요.

단호박으로 만들어진 음식이라서 강아지에게 좋은데요. 그럼 어떤 점이 좋을까요?

단호박은 강아지들에게 좋은 음식이기도 해요. 단호박에는 불포화지방산이라는 게 포함되어 있는데 이게 강아지 혈액 순환에도 도움이 되고 콜레스테롤 축적에도 예방하고 몸에 신경물질 강화로 강아지들 잠도 잘 오고 여러모로 좋은 것 같아요. 단호박은 사람에도 좋지만 강아지에게도 건강한 음식인 것 같아요.

이렇게 한 박스로 되어 있고 총 7 봉지가 들어있어요. 한 개당 130g 정도로 한 끼 식사 정도의 양이고요. 급여하는 방법이 매우 간단하더라고요. 그리고 강아지에게 좋은 성분뿐만 아니라 설탕이 들어있지 않아서 강아지에게 좋은 수제간식이에요.

마이펫닥터 제품들 많이 사용해봤는데 수제간식 라인업도 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어쩐지 하나하나 급여하는 과정에서 섬세함이 묻어 나오더라고요.

 

강아지간식 죽쒀서개줬다

되게 심플한 박스

이제 한번 개봉기!부터 뜯어봅시다. 합성방부제나 합성착색료가 전혀 들어있지 않은 건강한 단호박 수프예요. 멸균 공법으로 인해서 보관도 용이하고 편하게 급여할 수 있어요.

그리고 재료들도 프리미엄으로 워낙 좋은 재료들만 사용했다고 하니 더욱 믿고 먹일 수 있겠어요. 여양이 가득한 국내산 원재료로 만들어진 단호박 수프, 이름이 특이한데 죽쒀서개줬다 라는 이름의 귀여운 간식이에요.

 

이렇게 총 7 봉지가 들어있어요. 저희 집은 강아지가 두 마리 루이와 구름이라서 하나당 하나씩, 그리고 착한 행동을 한 강아지에게 하나 더 챙겨줘야겠어요.

단호박은 여러 가지 좋은 성분들도 있고 특히 식욕증진에도 도움이 되어서 입맛이 없는 강아지에게 좋거든요. 수분도 충분해서 영양이 가득한 단호박이랍니다!

 

강아지간식 죽쒀서개줬다

설탕도 들어있지 않고요. 단백질이나 비타민C, 나트륨, 식이섬유, 비타민A, E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가득 담겨 있어요. 강아지 간식이나 음식 급여할 때 이런 거 꼼꼼히 따지시잖아요. 저희도 마찬가지거든요.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보고 급여를 해보아요.

 

강아지간식 죽쒀서개줬다
강아지간식 죽쒀서개줬다

루이와 구름이가 되게 관심이 있어해요. 강아지들에게 설탕은 좋지 않아서 단 간식은 피해 주는 것이 좋아요. 참고로 설탕은 사람음식에 많이 들어가 있으니까 사람음식을 주는 것은 정말 안 좋은 거랍니다. 그래서 저희도 사람음식은 결코 주지 않아요.

주더라도 소금기나 설탕기 충분히 빼서 수제간식처럼 만들어서 챙겨주거든요.

강아지간식 죽쒀서개줬다

이제 급여해볼게요. 급여하는 모습은 동영상으로 찍어놓았어요.

강아지가 입맛이 없거나 뭔가 심심하거나 배가 고플 때, 보양식처럼 줄 때 하나씩 챙겨주면 좋을 것 같아요. 평소 주는 일반 간식과는 다른 그런 수프 종류의 간식이라서 더 강아지들이 관심을 가지는 것 같아요.

참고로 보관은 냉장보관을 하지 않아도 되고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오랫동안 먹일 수 있는 그런 유통기한이 긴 수제간식이에요. 그리고 데우지 않아도 바로바로 먹일 수 있어서 되게 급여하기가 간편한 강아지 간식 이랍니다.

루이와 구름이가 먹는 모습을 보니까 뿌듯하더라고요. 저희는 물그릇 외에 다른 그릇이 있어서 거기에다가 수프를 담아줬어요. 꾹 누르면 수프가 나온답니다. 색깔이 조금 그렇지만 강아지들에게 좋아하는 냄새가 솔솔 나요. 약간 고소한 단호박 냄새가 납니다.

루이가 맛있게 먹고 있는 것을 보고 구름이가 쳐다보고 있어요. 항상 새로운 음식을 먹을 때 구름이가 루이에게 눈치를 줘요. 둘 다 하나씩 챙겨서 줬는데 처음 먹어보는 거다 보니까 경계를 조금 하는 것 같아요. 엄청 맛있게 먹는 루이! 루이는 구름이 눈치를 보고 있어요. 급여가 간편해서 장거리 여행을 갈 때 챙겨주기에도 좋을 것 같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수프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장이 안 좋은 강아지들에게 더욱 좋을 것 같아요. 보관도 용이하고 캡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캡 열고 급여해주면 간단하답니다. 영양제나 약이랑 섞여서 먹이기에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마이펫 닥터에서는 건강에 관련된 제품들도 많이 나오거든요.

그래서 더 안심하고 신뢰가 가는 것 같아요. 우리 아이에게 좋은 강아지 간식을 오랜만에 먹여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꾸준히 맛있는 음식을 주고 싶어요. 맛있게 먹는 걸 보니 기분이 좋아요.